최근 친구초대 이벤트에서 발생한 마일리지 시스템 오류로 인해 불편을 드려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원래 마일리지 사용 금액을 제외한 3만원 이상의 구매시에만 마일리지를 적용할 수 있도록 설정되어 있었으나, 알 수 없는 이유로 해당 정책이 해제되어 구매가 진행되었습니다.
이에 따라 금요일 오후부터 진행된 마일리지 구매 건에 대해서는 환불 조치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원래 정책에 따라 마일리지가 사용되지 않아야 할 거래 건에 대해서도 환불 조치를 진행할 예정이며, 이로 인해 불편을 겪으신 고객님들께 다시 한번 양해 부탁드립니다. 앞으로 마일리지를 활용한 구매는 마일리지 제외 3만원 이상 구매시에만 사용이 가능하오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시스템 점검 후 적립된 마일리지를 사용할 수 있도록 신속하게 조치하겠습니다. 앞으로 이러한 사례가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닥다몰입니다.
최근 친구초대 이벤트에서 발생한 마일리지 시스템 오류로 인해 불편을 드려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원래 마일리지 사용 금액을 제외한 3만원 이상의 구매시에만 마일리지를 적용할 수 있도록 설정되어 있었으나, 알 수 없는 이유로 해당 정책이 해제되어 구매가 진행되었습니다.
이에 따라 금요일 오후부터 진행된 마일리지 구매 건에 대해서는 환불 조치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원래 정책에 따라 마일리지가 사용되지 않아야 할 거래 건에 대해서도 환불 조치를 진행할 예정이며, 이로 인해 불편을 겪으신 고객님들께 다시 한번 양해 부탁드립니다.
앞으로 마일리지를 활용한 구매는 마일리지 제외 3만원 이상 구매시에만 사용이 가능하오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시스템 점검 후 적립된 마일리지를 사용할 수 있도록 신속하게 조치하겠습니다.
앞으로 이러한 사례가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사과의 말씀 드리며,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