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gluet.official



글루어트가 나에게 맞을까?
진짜 감량할 수 있을까?
궁금하시다면 상담을 받아보세요.
약관보기
약관보기

FAQ

CGM(연속혈당측정기)이 무엇인가요?

CGM은 Continuous Glucose Monitoring의 약자로, 혈당의 흐름을 연속적으로 파악하여 혈당 관리에 도움을 주는 ‘연속혈당측정기’를 의미합니다. CGM을 이용하면 실시간으로 혈당의 흐름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CGM 사용은 체중감소, 운동실천, 영양개선에 효과가 있으며 건강한 행동 변화를 유발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CGM(연속혈당측정기)의 사용기한은 어떻게 되나요?

CGM 1개당 14일간 사용이 가능하며, CGM 센서 종료 이후에는 남은 기간동안 앞으로의 식단 등 추후 관리가 이루어집니다.

CGM을 착용하면 아프지는 않나요?

CGM에는 작은 바늘이 있지만 대부분의 사람은 삽입할 때 약간의 꼬집음 이상을 느끼지 않습니다. 일단 부착이 완료되면, 바늘이 더 이상 팔에 남아 있지 않아 통증이 거의 없는 안전한 의료기기입니다. 일상생활에도 큰 불편함 없이 자유롭게 생활하실 수 있습니다.

체중을 감량할 때 혈당 관리가 중요한 이유는 무엇인가요?

혈당은 혈관 속의 포도당을 의미합니다. 혈당은 우리 몸의 주에너지원이며, 주로 간과 근육에 저장이 됩니다. 하지만 간과 근육의 저장량을 넘어서는 잉여 포도당은 체내 지방으로 축적될 수 있습니다. 바로 이 혈관 속의 잉여 포도당을 줄이면 체지방 축적 가능성이 줄며,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되는 것입니다. 혈당은 식생활습관과 관련이 많으며 음식, 컨디션, 운동, 수면, 스트레스 등이 영향을 줍니다. 혈당 조절은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전반적인 건강 개선에 도움이 됩니다

당뇨병이 있는 사람이 글루어트 서비스를 이용해도 되나요?

글루어트 프로그램은 혈당 관리를 통한 과학적인 체중감량 프로그램입니다. 당뇨병이 있다면 반드시 혈당 관리가 필요합니다. 글루어트 프로그램에서 전문가 코치는 각 개인에 맞도록 최적의 건강한 혈당 관리 방법을 코칭해드립니다. 다만, 당뇨병이 있다면 글루어트에서 제안하는 140 mg/dL 이내의 혈당 범위를 유지하기 어려울 수 있음을 안내드립니다. 약물치료 등을 병행하는 경우는 전문의와 상담 후 구매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주문한 글루어트 패키지는 언제 받을 수 있나요?

구매일로 부터 평일 기준 배송 2-4일정도가 소요됩니다.
배송 관련 문의는 구매하신 아래 정보로 문의바랍니다.

글루어트 고객센터 (02-2135-4570)
글루어트 카카오톡 채팅 상담 (카카오톡 검색: 글루어트)
평일 10:00~18:00
점심 12:00~13:00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휴무

글루어트(gluet)는 무엇인가요?

글루어트(gluet)는 혈액 속의 포도당(glucose)과 다이어트(diet)의 합성어로 혈당 관리를 통한 과학적인 다이어트를 의미하는 다이어트 방법론으로 닥터다이어리가 개발한 용어입니다. 글루어트는 24시간 혈당을 70-140 mg/dL 이내로 조절하는 것을 목표로 하며, 이는 체중 감량 뿐만 아니라 만성질환 예방에도 도움이 된다는 것이 국내외 여러 논문을 통해 이미 증명된 바 있습니다. 글루어트는 식후 혈당이 30-50 mg/dL 까지 치솟는 혈당스파이크를 예방하는 데 목적이 있습니다. 혈당스파이크는 혈당이 급격하게 오르내리기를 반복하면서 혈당 조절 능력이 떨어지는 상황을 말합니다. 혈당 스파이크는 당뇨병 및 당뇨병 합병증으로 발전이 큰 상태이기 때문에 꾸준히 관리해야 합니다. 전문가 코치와 함께 글루어트 과정을 배우고, 식생활에 적용시킨다면 목표 체중까지 체중 감량에 성공할 수 있으며, 더 좋은 컨디션의 일상을 살아갈 수 있습니다.

글루어트 구독 서비스를 양도할 수 있나요?

글루어트 패키지에 동봉된 [인증 코드]를 앱에 등록 시, 코칭서비스가 시작됩니다. 이미 앱에 쿠폰번호를 입력한 (구독을 시작한) 계정의 경우, 양도가 불가능합니다.

혈당 측정기를 잘못 착용 해서, 작동이 안 됩니다. 재구매를 해야 하나요? 

고객 부주의로 인한 착용 오류, 혹은 혈당측정기 오류로 인한 혈당 측정 불가능의 경우 1회에 한해서, 한국애보트 본사에서 접수를 받아 새로운 혈당 측정기로 교체를 해드립니다.

아래 카카오톡 채널, 혹은 전화를 하는 경우 리브레 접수응대를 받을 수 있습니다.
배송 완료 되시면, 바로 착용을 하시고 다시 연결을 하시고, 코치에게 꼭 내용을 설명해주셔야 합니다.

[한국애보트 고객센터]

AS 및 제품관련 문의
080-014-5757
ADC-CS.KR@abbott.com
월요일-금요일, 오전 08:30-오후5:30
점심시간 12:00~13: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제품 구매 및 배송관련 문의
02-6451-0040
contact@adelaltd.co.kr
월요일-금요일, 오전 09:00-오후5:30
점심시간 12:00~13:00
(토요일·일요일 ·공휴일 휴무)

글루어트 프로그램에 관해서 상담을 받고 싶어요.

글루어트 상세페이지란(하단)에 상담 가능 시간과 연락처를 입력하시고 [무료 상담 예약]를 클릭하여 제출해주시면 빠른 시간에 연락드리겠습니다.

글루어트 고객센터 (02-2135-4570)
글루어트 카카오톡 채팅 상담 (카카오톡 검색: 글루어트)
평일 10:00~18:00
점심 12:00~13:00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휴무

글루어트 패키지를 받았는데, 환불받고 싶어요.

글루어트 관련 환불 정책은 아래와 같습니다.

1) 글루어트 프로그램
  • 1.전자상거래법 제17조 제2항에 따라 패키지 개봉 후에는 단순 변심으로 인한 환불,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하며, A/S 및 재발송을 원칙으로 합니다.
    • a.「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17조 제2항
    • b.「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1조
  • 2.고객님 과실에 의한 하자 상품은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3.상품 사용 전 상품 하자 발견 시, 새로운 상품으로 교환되며 왕복 배송비는 판매자가 부담합니다.
  • 4.상품 하자가 아닌 단순변심에 의한 교환 및 반품 배송비는 고객 부담이며 판매자 귀책 시(상품 하자/오배송)에만 판매자가 부담합니다.
  • 5.상품 개봉 후, 본 상품은 양도 및 양수가 불가합니다.
  • 6.글루어트 상품의 경우 냄새, 색상, 디자인 등 개인 편차가 심한 사안은 환불 및 반품 사유로 불가합니다.
  • 7.상품 반품 및 환불 시 사은품도 함께 동봉 해주셔야 합니다. 구성품의 일부가 누락되거나 반품 입고가 되지 않았을 경우 환불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8.패키지 구매 시 동봉된 쿠폰/센서/체중계 등의 경우 상품 사용(훼손) 한 경우(가령, 오염, 파손, 외관 손상, 사용기록 등) 후 환불이 불가합니다.


2) 혈당계 및 기타 상품
  • 1. 택배 출고 전 환불 신청 시 전액 환불됩니다
  • 2. 배송이 완료된 상품은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개봉 전 상품에 한해 전액 환불이 가능합니다. 단, 반품 시에 발생하는 왕복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 a.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17조
  • 3. 상품 구매일로부터 90일이 지난 경우에는 미개봉 상품이라 할지라도 환불이 불가합니다.
  • 4. 상품 개봉 후 환불은 불가하며, 초기 상품 하자일 경우 새 상품으로 1:1 교체해드립니다.
  • 5. 아래에 해당한 경우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 a. 소비자의 고의, 과실로 인한 상품 파손 및 훼손된 경우
    • b. 상품 구매 후 개봉 및 내/외부 포장 파손 시
    • c. 상품의 구조, 기능을 개조 또는 상품을 변조하여 문제가 발생된 경우
    • d. 천재지변에 의해 발생한 피해
  • 6. 교환 및 반품 환불은 상품 도착 및 상품상태 점검 후 이루어집니다.
    • a. 반품 상품 점검 시 교환/반품 불가 사유에 해당될 경우 반품/환불은 불가합니다.
    • b. 구성품의 일부가 누락되거나 반품 입고가 되지 않았을 경우 환불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c. 지정된 택배사 외 타 업체 이용 시 반품/교환이 지연되거나 추가 비용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 7. 패키지에 포함된 기기는 상품 수령 후 미개봉 상품이라 할지라도 단순 변심으로 인하여 단독 환불하실 수 없습니다.
  • 8. 패키지에 포함된 혈당계 및 기타 기기를 제외하고 환불을 진행할 경우, 기기의 본래 소비자 가격을 기준으로 금액을 공제한 후 내부 정책에 따라 환불이 진행됩니다. ▷ 차감 금액 - 프리스타일 리브레 145,000원/1개 - 글루어트 코칭북 26,000원/1권 - 앳플리 T9 스마트 체성분 체중계 59,900원/1개
    * 차감 금액은 2023년 02월 24일 기준이며, 환율 등의 이유로 정가는 변경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3) 프리미엄 코칭 구독 서비스
  • 1. 닥터다이어리 앱 계정 탈퇴 시, 적립된 마일리지 및 기록은 모두 소멸되며,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계정 탈퇴 시, 반드시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a. 당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해 삭제된 회원의 계정 정보를 포함한 모든 정보에 대해서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b. 계정 관리의 소홀 또는 계정 공유로 인해 발생하는 손해에 대해서는 당사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2. 회원 탈퇴를 원하는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하거나 앱 안에서 직접 진행이 가능합니다.
  • 3. 환불 또는 회원 탈퇴 시, 적립된 마일리지 및 기록은 모두 소멸되며, 계정 신규 생성 시에도 데이터 이관 또는 복구해 드리지 않습니다.
    • a. 개인 사유로 인한 데이터 이관 등은 지원이 불가능합니다.
    • b. 회원이 회원 탈퇴를 할 경우 계정에 속한 모든 이용권한과 마일리지 등 포함한 재산가치는 즉시 소멸하며 복구되지 않습니다. 이는 계정 공유 및 계정 도용으로 인한 회원 탈퇴에도 적용됩니다.
  • 4. 이용권 구매 후 미등록한 이용권은 아래와 같은 기준으로 환불됩니다.
    • a. 구매일로부터 90일 이내: 이용권 금액 전액 환불
    • b. 구매일로부터 90일 이후: 환불 불가
    • c. 등록된 이용권 : 환불 불가
  • 5. 닥터다이어리리 앱 권장사양 및 지원 기기에 부합하지 않은 기기를 사용하실 경우 앱 이용이 불가할 수 있으며, 해당 사유로 인한 환불은 불가합니다.
    • a. VOD에 대한 수강 기간은 판매 패키지에 기재된 코칭 이용기간과 동일합니다.
    • b. 환불 신청 시, VOD에 대한 이용도 중단됩니다.
  • 6. 회원의 개인 사유로 인한 유료 계정 휴면 및 이용권 기간 변경은 불가능합니다.


4) 사은품 및 판촉물
  • 1. 구매 시 지급한 쿠폰 등 사은품만 별도로 환불할 수 없습니다.
  • 2. 사은품을 수령한 뒤 구매한 상품 환불 시, 수령한 사은품은 모두 사용하지 않은 상태로 반납되어야 합니다.
  • 3. 수령한 사은품을 사용(훼손) 한 경우(가령, 오염, 파손, 외관 손상, 사용기록 등)에는 소비자 가격 기준으로 사은품 비용이 별도 청구됩니다.


5) 혈당계 및 전자기기  A/S 정책
  • 1. 전자기기 A/S는 각 제조사의 고객센터로 문의하여야 합니다. - 프리스타일 리브레 고객 서비스 센터 :
    080-014-5757 - 앳플리 고객센터 : 02-3445-7877
  • 2. 초기 불량으로 인한 교환/AS 진행 시 배송비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 3. 상품 보증기간은 각 제조사의 품질 보증기간 약관 및 법률에 따릅니다.
  • 4. 보증기간 이내일지라도 사용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상품 수리 및 재생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A/S가 불가합니다.
  • 5. A/S문의 시, 일련번호(시리얼 번호)를 요구 할 수 있으며, 기기 일련번호는 디바이스 뒷면 또는 박스에 부착되어 있는 스티커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6. A/S 접수 및 서비스 진행은 당사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홈페이지 등을 통해 사전에 고지합니다.

코칭 서비스 안내.

코칭 서비스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이용권은 20일권, 30일권 2가지 종류가 있고 서비스 내용은 [코칭서비스+강의+교재PDF]로 구성되어 있으며 구매하신 이용권 기간 내 무제한 시청 가능합니다
(단, 코칭 응대시간은 평일 10:00~18:00 / 주말 및 공휴일 제외 입니다.)

2) 코칭 서비스는 이용권 기간 내 `평일`에 한정하여 제공되므로 이용권 등록은 (주말 및 공휴일을 제외한) 평일에 등록하시는 것을 권장 드립니다.

3) 전담 코치는 보건복지부 비의료 건강관리 서비스 기준에 따라 식이요법 및 식품군에 대한 설명, 생활습관(식사. 운동, 체중, 혈당 등)에 대한 상담 및 조언으로 이뤄지며 영양사, 간호사, 운동처방사 등의 전문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4) CGM(연속혈당측정기)는 1개당 14일간 사용 가능하며, 종료 이후에는 혈당 피드백 외 생활습관 개선 및 추후관리에 대한 코칭이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