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당 진단을 받은 임산부

건강검진 결과가 걱정인 직장인

고혈압 진단을 받으신 부모님

생후 10개월 소아 당뇨 진단받은
아이의 어머님

갑자기 모든 것이
어렵고 막막합니다.

좋다는 것도 많고, 나쁘다는 것도 많고,
하라는 것도 많고, 하지 말라는 것도 많습니다.

저희가 쉽게
알려드리겠습니다.

누리기 어려울 것 같았던 건강한 라이프.
놓칠 뻔 했던 멋진 라이프.

당뇨인과 주변인의
건강한 일상을 만들기 위해

7년간 좋은 제품을 찾는 것부터 개발하는 것까지
남들이 걷지 않은 길을 묵묵히 걸어왔고
인정해 주셨기에

감사와 보답의 마음으로

당신과 당신의 가족까지 챙기겠습니다.

혈당관리,
새로운 건강관리의 시작.
혈당은 혈액 속에 함유된 포도당으로, 우리 몸의 주된 에너지 원으로 사용됩니다.
정상인의 혈당 80~150mg/dL로 일정하게 유지됩니다. 음식을 섭취 하면, 혈당이 올라가고, 인슐린이 분비가 됩니다. 인슐린은 살을 찌우는 호르몬입니다.
인슐린은 혈중 포도당을 간과 근육에 글리코겐 형태로 저장하도록 돕고, 남은 것은 지방의 형태로 저장을 합니다. 이 과정에서 체지방 축적, 비만으로 이어지게 되기에 적정량의 식사와 인슐린 분비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혈당과 몸의 상관관계도
혈당의 농도 변화가 급격해지면 우리 신체는 ‘혈당 스파이크’란 현상을 겪게 됩니다. ‘혈당 스파이크'는 피로감, 음식 갈망, 체중 증가, 당뇨, 면역체계 약화, 만성질환까지 우리 몸에 신체적, 정신적으로 다양한 영향을 끼칩니다. ‘혈당 스파이크'가 반복될 수록 인슐린은 끊임없이 분비되고, 이는 인슐린 저항성으로 이어지며 췌장을 영구 손상시킵니다.
즉, 혈당을 조절하지 못하면 고혈압, 비만, 당뇨 등 다양한 만성질환, 대사증후군의 원인이 됩니다. 그렇기에 혈당은 당뇨인 뿐만이 아닌 별다른 질환이 없는 건강한 사람들도 일상생활에서 꾸준한 관리가 필요합니다.
혈당스파이크란?
  1. 음식이 들어간 시점부터 1시간 후에 측정한 혈당이 50mg/dL 이상 차이가 나는 경우
  2. 식사 후 2시간 이내의 혈당이 150~160mg/dL 이상으로 뛰는 경우
혈당은 누구나 집 소파에 앉아 편하게 수치를 재며 관리할 수 있습니다. 우리 몸이 말하는 신호를 듣는 가장 쉬운 방법이자, 음식에 대한 더 나은 결정을 내리는 일입니다.
[국내 1위 혈당관리 플랫폼 ] 닥터다이어리가 만든 닥다몰. 저희가 가장 잘 아는 ‘혈당'으로 건강해지는 비법를 쉽게 알려드릴께요.
닥다몰,
혈당관리에 진심이 되다.
까다로운 제품 엄선 과정.
국내 식품 시장 조사
국외 식품 시장 조사
맛 품평 및 섭취 후 혈당 검사
품평단 통과 후 입점
상품 개발 연구
무화당
무설탕, 무밀가루, 저탄수 3가지 원칙을 바탕으로 건강한 달콤함을 만들어나가고 있습니다.
건강 맞춤 식단
당뇨인, 임당 임산부, 고혈압 환자, 체중조절을 원하는 사람 등 다양한 질환과 욕구에 맞추어 건강 맞춤 식단을 개발 및 제조하고 있습니다.
서비스 연구
커머스와 컨텐츠의 만남
커머스와 컨텐츠가 융합되어 새로운 형태의 커머스몰로 개편하였습니다.
소비자들이 편리하게 건강관련 지식을 접하고, 그에 따른 다양한 혈당관리 맞춤 상품들을 쇼핑할 수 있도록 변화하고 있습니다.
체험단
닥다몰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신상품을 먼저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오프라인 행사
교육 및 세미나를 통해 질환에 대한 지식을 공부하고 함께 소통할 수 있는 만남의 장을 제공합니다.
닥다몰과 함께 하세요